• |
  • 회원가입
  • |
  • 로그인
  • 파낙토스통합뇌센터
    센터안내
    검사 및 프로그램
    뇌 아카데미
    이용후기
    고객지원

    파낙토스통합뇌센터란?

    18년 역사의 믿을 수 있는 뇌 전문 기업 파낙토스통합뇌센터를 한 눈에!

    "뇌를 통합하자"
    "혁신적인 뇌 진화 : 위기의 뇌, 뇌를 진화하자"

    가까운 센터 찾기

    내가 있는 곳에서 가장 가까운 센터를 찾아보세요.

      뉴로하모니S

      "보통아이를 영재로
                 영재를 창의적 인재로"

        뇌 통합3단계

        뇌 통합과정은 모두 3단계로
        각각의 특수한 뇌훈련
        프로그램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이용후기

          증상별 후기찾기

          현재 고민중인 증상을 검색해보세요.

            가장 빠른 상담 예약

            연락처만 남겨주세요. 최대한 빨리 연락드리겠습니다.

                예약
              NOTICE
            • Search
              •  [대전서구센터]  [뇌교육사] 22. 5월 뇌교육사 교육과정 
              • 2022-04-15 | 박희래 | HIT: 472
              • 5월 뇌교육사 교육과정 (BRAIN WAVE EDUCATION)

                교육과정 목적

                맘브레인 평생직업교육학원은 IBC(Integrative Brain Center)통합뇌센터를 기반으로

                뇌의 건강과 능력을 최적화하고 극대화여 인간을 보다 건강하고 행복하게 만드는 전문교육을 시실하는 학원입니다.

                한치 앞을 알 수 없는 요즘시대의 변화에 적응하기가 쉽지 않습니다.

                그로인한 피로감, 불안감, 우울감 등 불면증을 호소하는 사람들이 많이 늘고 있습니다.

                또한 과도한 스트레스는 기억력저하, 집중력저하 등 뇌기능에 이상을 초래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문제점들을 개선하기 위해서 과학기술을 통한 자신의 뇌활동상태를 체크하고 뇌활동능력을 향상시키는

                뉴로피드백, EEG 훈련방법을 익히고 상담하는 뇌상담사 자격과정에 초대합니다. 두뇌훈련의 효과는 뇌효율성 증대,

                집중력 강화, 주의산만함 완화, 치매예방, 불면증, 우울증, 무기력증 해소 등에 영향이 있습니다.

                뇌 상담의 심화과정으로 뇌기능분석가, 뇌교육 및 상담가를 양성하는 과정입니다.

                교육일정

                2022년 5월 9일~ 5월 26일, 매주 월요일 오전 10시~ 오후 5시, 일일 6시간, 총 4주

                장소 및 문의

                ◦ 장소: 맘브레인 평생직업교육학원( 대전시 서구 문정로 77 로데오타운 318호)

                ◦ 문의: 042-484-3927, 010-2739-3400

                예산

                ◦ 교육비 : 550,000원, 교재비 별도(온라인 test -CBT)

                  우리 : 1005-7038-14575 맘브레인 평생직업교육학원

                신청 및 카드 사용기관

                ◦ 신청방법: 전화 및 SNS, 문자문의 - 성함, 핸드폰 번호, 지역

                ◦ 카드 사용기관 : 평생교육바우처 카드 사용기관, 제대군인 교육지원 기관

                기타 궁금사항과 교육일정, 교과목에 대해서는 전화문의 하시면 상세히 설명 드리겠습니다.

                맘브레인 평생직업교육학원

                  #5월 #뇌교육사 #뉴로피드백 #뉴로하모니 #맘브레인 #평생직업교육학원 #파낙토스 #대전 #서구 #탄방동 #평생교육바우처 #제대군인교육비지원기관

                 



                 

                 

              •  [대전서구센터]  [뇌상담사] 22. 5월 뇌상담사 교육과정 
              • 2022-04-15 | 박희래 | HIT: 416
              • 5월 뇌상담사 교육과정(BRAIN WAVE EDUCATION)

                교육과정 목적

                맘브레인 평생직업교육학원은 IBC(Integrative Brain Center)통합뇌센터를 기반으로

                뇌의 건강과 능력을 최적화하고 극대화여 인간을 보다 건강하고 행복하게 만드는 전문교육을 시실하는 학원입니다.

                한치 앞을 알 수 없는 요즘시대의 변화에 적응하기가 쉽지 않습니다.

                그로인한 피로감, 불안감, 우울감 등 불면증을 호소하는 사람들이 많이 늘고 있습니다.

                또한 과도한 스트레스는 기억력저하, 집중력저하 등 뇌기능에 이상을 초래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문제점들을 개선하기 위해서 과학기술을 통한 자신의 뇌활동상태를 체크하고 뇌활동능력을 향상시키는 뉴로피드백,

                EEG 훈련방법을 익히고 상담하는 뇌상담사 자격과정에 초대합니다.

                두뇌훈련의 효과는 뇌효율성 증대, 집중력 강화, 주의산만함 완화, 치매예방, 불면증, 우울증, 무기력증 해소 등에 영향이 있습니다.

                뇌 건강에 관심이 많고 배우고 습득하시고 싶은 분들은 교육과정 이수 가능합니다.

                교육일정

                2022년 5월 4일~ 5월 25일, 매주 수요일 오전 10시~ 오후 3시

                야간 오후 6시 30분, 일일 4시간, 총 16시간

                장소 및 문의

                ◦ 장소: 맘브레인 평생직업교육학원( 대전시 서구 문정로 77 로데오타운 318호)

                ◦ 문의: 042-484-3927, 010-2739-3400

                예산

                ◦ 교육비 : 300,000원, 교재비 별도(온라인 test -CBT)

                   우리 : 1005-7038-14575 맘브레인 평생직업교육학원

                신청 및 카드 사용기관

                ◦ 신청방법: 전화 및 SNS, 문자문의 - 성함, 핸드폰 번호, 지역

                ◦ 카드 사용기관 : 평생교육바우처 카드 사용기관, 제대군인 교육지원 기관

                타 궁금사항과 교육일정, 교과목에 대해서는 전화문의 하시면 상세히 설명 드리겠습니다.

                맘브레인 평생직업교육학원

                 

                 

              •  [용인수지센터]  [수지센터] 우울증과 공황장애의 연결성, 뉴로하모니로 끊으세요. 
              • 2022-04-04 | 수지센터 | HIT: 540
              • 요즘은 신경과 질환으로 마음고생하시는 분들이 많아졌습니다. 자신이 뜻한 바대로. 뜻대로 잘 안 되는 경우에는 마음의 문제가 슬금슬금 찾아들어옵니다. 욕망의 크기가 클 수록, 좌절의 크기도 크고요. 좌절이 큰 만큼 마음에는 우울한 감정이 자리잡습니다.

                누군가에게 1억은 별것이 아닌 돈일 수도 있겠지만 누군가에게 1억은 전부일 수 있는 것처럼. 또 누군가에게는 성적이 10계단이나 떨어져도 별것아닐 수 있겠지만, 누군가에는 1계단만 떨어져도 죽고싶은 마음이 드는 것이니까요. 어느 누구의 잣대로 욕망이 크다고 말하기는 어렵고요. 자기입장, 자기수준, 자기분수를 넘어서는 지나친 욕구를 "욕심"이라고 해야겠지요.

                우리는 계획한 대로, 자신의 뜻대로 일이 잘 풀리지 않을 때 누구나 "불안"을 느낍니다. 이 불안이 지속되고 반복되면 "무기력"을 경험하게 되는데 이러한 무기력감이 기분에서 끝나는 것이 아닌 뇌의 기능에 깊숙히 관여하게 되면 "우울증"이 됩니다. 우울증은 마음을 지키는 마지막 정신력을 서서히 무너뜨리는 무서운 정신질환인 것입니다.

                공황장애 panic disoder의 경우 예상치 못하게 불안이 찾아오는 증상이고, 발작도 유발하게 됩니다. 이를 겪은 사람들은 발작당시 본인이 죽음에 이를 것 같은 극도의 불안을 겪는다고 말합니다. 심장이 터질 것 같은 죽음의 공포를 느낀 후에는 발작이 또다시 찾아올지도 모른다는 새로운 공포가 발생하게 됩니다. 이 공포의 정체는 갑작스럽게 다가온 "불안"인 것이며 이것 또한 반복적인 양상으로 번지면 무기력감. 우울증을 호소하게 됩니다. 공황장애 환자들이 좀더 시간이 지나면서 우울증을 호소하는 이유도 이런 맥락에 있겠습니다.

                우울증과 불안장애는 "불안"의 정신질환이고 또 연결성이 강한 증상입니다. 실제로 저희 기관에서 뇌파검사를 해보면 두 증상 모두 "불안"에서 만나게 되는 공통점이 있습니다. 정신질환을 콩 나누듯이 이건 이런 증상이고, 저건 저런 증상이다 나누기 어려운 것처럼 이 두 증상도 "불안"이 내면에 쌓이는 과정, 양상이 다소 다르지만 결국은 불안에서 만나니까요.

                우울증과 공황장애의 연결성인 "불안"의 악성고리를 끊으면 마음이 서서히 자유로워지면서 건강한 상태로 회복될 수 있는 것이죠. 스트레스를 받으면 마음의 문제가 시작되고, 그것이 뇌의 신경전달물질의 균형과 시스템의 문제를 유발하고요. 뇌의 이러한 부분이 균형을 잃으면 마음의 문제를 스스로 끊기 어려워지는 것입니다.

                "불안"이 이미 신경시스템의 문제가 되었을 때 대개는 약을 먹게 됩니다. 그런데 이 약이 치료형태의 접근이 아니라 신경시스템을 조절하는 데 관여하는 방식이다 보니 일시적으로는 도움을 받을 수 있지만 근본적으로 씩씩해지는 데는 어려움을 겪습니다. 그래서 뉴로피드백 시스템같은 자가치유형태의 두뇌훈련법으로 접근을 해보려고 하는 것이고요.

                화창한 봄입니다. 활짝 핀 꽃에 활짝 웃을 수 있는 사람은 건강한 사람입니다. 마음의 문제로 웃음을 잃은 분들이 웃음을 되찾는 봄이 되길 응원합니다.

                파낙토스 용인수지센터 변윤언 박사

                상담문의. 031-265-1002


                우울증, 공황장애를 위한 솔루션. 뉴로하모니 구입 문의는 010-7308-4202

                https://smartstore.naver.com/cogbrain/products/5891156414


                파낙토스 뉴로하모니S20 블루투스 무선 뉴로피드백 시스템 주의집중력향상 : 뉴로하모니 브레인

                파낙토스 두뇌전문가그룹이 운영하는 뉴로하모니 브레인코리아 ADHD 틱장애 불면증 기억력향상 사회성향상 영재교육 수능시험 공무원시험 주의집중력향상 불안 공항 강박 불면 대인기피

                smartstore.naver.com


                20211223014543_rnzgpesn.jpg

                 

                 

                #우울증 #공황장애 #우울장애 #기분장애 #뉴로하모니 #뉴로피드백 #불안장애 #뇌파검사 #파낙토스수지센터 

                #파낙토스용인 #파낙토스분당판교죽전

              •  [용인수지센터]  [수지센터] 뉴로하모니로 학습 효율을 높이는 2가지 원리 
              • 2022-04-02 | 수지센터 | HIT: 491
              • 공부를 하려는데 뜻대로 잘 안 된다? 여러가지 관찰이 있겠지만 오늘은 2가지 정도에서 설명드려볼까 합니다. 

                 

                20220401_220952.png

                 

                뇌파대역 중에 느리고 높은 진폭의 "세타파"라는 것이 있습니다. 세타파는 우리들이 꿈을 꿀 때 강하게 나타나는 뇌파주파수입니다. 보통 4~7Hz에 발현되는 뇌파를 지칭합니다.

                 

                공부를 하는 행위를 하고 있는데도 공부가 잘 안 된다는 아이들이 있습니다. 잡념이 공부과정을 간섭하고 방해하기 때문인데요. 이런 경우 세타파의 문제를 원인으로 관찰하게 됩니다.

                뇌파대역 중에 빠르고 낮은 진폭의 "베타파"라는 것이 있습니다. 베타파는 우리들이 집중하여 작업을 할 때 강하게 나타나는 뇌파주파수입니다. 보통 13~20Hz에 발현되는 뇌파를 지칭합니다.

                공부를 잘 하고 싶은데, 잘 안 외워지고 외운다고 하더라도 빈번히 기억이 소실되는 경험을 하게 되는 아이들이 있습니다. 이런 경우 베타파의 문제를 원인으로 관찰하게 됩니다.

                물론 학습이 잘 안 되는 상태에 대해 이분법적으로 딱 나누어 설명하기는 어렵습니다만, 대부분의 아이들이 이 2가지 안에서 문제를 호소하고 해결점을 찾지 못해 이 학원 저 학원을 배회하기도 합니다.

                어디에서 무엇을 배우든 "내가" 준비되면 쉬운데 "내가" 준비가 안 되면 유명학원을 이리저리 기웃거려도 잘 안 되기는 마찬가지니까요. 이렇게 저렇게 바꾸고 변덕을 부려 애를 썼는데도 공부가 잘 안 된다고 하고 성적도 잘 안 오르고 한다면...그것은 아이의 "뇌상태"의 문제로 접근해 보셔야 합니다.

                뇌파검사를 해보면 우리 아이가 왜 공부가 잘 안 되는지, 학습효율이 얼마나 떨어져 있는지를 정확하게 알 수 있습니다. 문제는 또 이런 문제를 알게 된다고 하더라도 부모나 교사입장에서 "어떻게" 도와줄 수 있는가 하는 것이 관건이겠습니다.

                앞에서 설명한 2가지 관찰은 어느 것이 좀 빠르게 해결될 수 있다...이런 것은 없습니다. 세타파의 문제는 세타파의 문제대로 베타파의 문제는 베타파의 문제대로 해결해야 할 과정이 어느 정도 필요하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이 2가지 문제를 해결하는 것이 학습효율을 높이는 원리가 됩니다. 뉴로하모니 뉴로피드백 훈련은 바로 이러한 학습효율을 높이는 데 탁월한 매커니즘을 제공합니다.

                아무래도 안 오르는 성적을 두고 괴로워 하기 보다는 "뇌파교정훈련" 즉, 뉴로피드백 훈련을 통해서 아이의 취약한 지점에 대해 진단하고 개선할 수 있는 솔루션을 사용해 보는 것이 훨씬 근본적이고 적극적이고 현실적입니다. 누군가는 정보가 없어서, 또 누군가는 믿기 어려워서 뉴로피드백 훈련에 접근하지 못합니다.

                뉴로피드백 훈련이 정서상, 발달상의 문제에만 취급되는 줄 아시지만 결코 그렇지 않습니다. 저희센터에서는 오히려 집중력 향상, 학습능력 향상의 방향성을 가지고 오랫동안 훈련을 시켜왔거든요. 일반적인 수준과 정도에 있는 아이들이 뉴로하모니 뉴로피드백 훈련을 했을 때 "수재"로 변모하게 됩니다. "수재"소리 듣던 아이들은 "영재"소리 듣습니다.^^

                아이들이 얼마나 열심히 해내느냐가 성패를 결정하는 훈련이 바로 뉴로피드백 훈련입니다. 굉장히 자연스럽게, 또 굉장히 강력하게 좋아지면서 아이들 인생을 강력하게 만들어줍니다.

                부모님 걱정이 비슷합니다. 잘 하지 않아도 좋으니 건강하게 자기 역할을 스스로 잘 해냈으면 하는 바람인 것인데요. 그게 참 어려운 일인 것이죠. 부모가 못 도와주는 부분을 뉴로피드백 훈련을 통해서 도울 수 있습니다. 아이들의 뇌상태를 집중력있게 만들어주면서 생활면에서 학습면에서 "자기주도적인" 모습을 갖추도록 그것도 자연스러운 방법으로 개선시켜줍니다. 단, 열심히 훈련을 한다는 조건에서요.^^

                파낙토스 용인수지센터 변윤언 박사

                집중력 진단을 위한 뇌파검사

                031-265-1002

                 

                https://smartstore.naver.com/cogbrain/products/3112743793

                 

                파낙토스 뉴로하모니S 유선 뉴로피드백 시스템 주의집중력향상 틱장애 ADHD 불안 공항 강박 불면

                파낙토스 두뇌전문가그룹이 운영하는 뉴로하모니S 브레인코리아 ADHD 틱장애 불면증 기억력향상 사회성향상 영재교육 수능시험 공무원시험 주의집중력향상 불안 공항 강박 불면 대인기피

                smartstore.naver.com


                20200809163700_xywpblbm.jpg

                 

              •  [용인수지센터]  [수지센터] 틱tic, 뉴로하모니로 안 되면 다른 것으로는 더 ... 
              • 2022-04-02 | 수지센터 | HIT: 420
              • 우리 회원 중에 틱증상으로 고생한 초등학생이 있었어요. 지금은 중학생이 되었고 틱도 사라졌습니다.

                1년 반 정도의 관리를 받은 회원인데 스트레스도 심하고 불안도 매우 심한 편이었습니다.

                대개의 회원아이들은 3~6개월정도의 관리만으로도 충분히 틱 증상을 개선하고도 남는데요.

                이 회원아이는 괜찮을만 하면 나타났고 나을만 하면 다시 나타나고 해서...

                이런 경우 보통의 사람들보다 심리적인 취약성이 높다고 봐야 합니다. 본인 성향이 그런 면이 있는 것이죠.

                또 달리말하면 성장하는 동안 피드백되어 온 환경의 영향이 이 아이의 심리적 구조를 형성하는데 뭔가 취약한 성향을 제공한 것입니다. 부모님의 직업상 전학을 많이 다녔거든요.

                결국 1년 반이 지난 즈음이 되니 전혀 딴 아이가 되었습니다. 학교생활도 잘하고 교우관계도 좋아졌습니다. 걱정할 것이 없이 공부 잘하는 뇌가 만들어졌습니다.^^

                부모님이 저희 센터를 믿고 지속적으로 관리를 받으신 덕분에 좋은 성취를 이루며 성장하게 된 것이죠.

                ***

                사실.

                틱 증상이 발생하면 주변에 스트레스의 요소가 되는 학습적인 면, 가정적인 면에서의 대대적이 조정이 필요합니다. 심리적인 압박이 가해질 수 있는 측면을 제거해야 합니다.

                우리나라 부모님들이 가장 못하는 것이 "학원포기"입니다. 학원은 포기 못합니다. ^^

                학원 다니면서 과제가 쌓이고 밀리고 또 저학년 같은 경우 엄마아빠가 숙제봐주다가 야단치고 쥐어박고 난리납니다.

                자존심이 강한 아이들 중에는 부모가 이렇게 감정적으로 야단치고 쳐들어오면 마음으로 꽁하면서 끙하고 앓습니다. 억압이 누적되면 틱으로 나타나기도 하는 것이고요.

                이때. 부모는 권위를 살짝 옆으로 내려놓으시고 사과하고 달래고 어루만져주셔야 합니다.

                감정 넣어서 무자비하게 야단쳐 놓고 자식한테 사과한다는 것은 부모 자존심에 용납이 잘 안 되지만...

                야단을 치고나서는 푸는 과정이 반드시 있어야 합니다.

                특히 자녀가 자존심이 강한 아이라면. 자녀에게 틱의 이력이 있었다면. 그러한 부분은 매우 중요할 것입니다.

                문제의 원인 제공자가 부모일 때 오히려 부모는 심리상담. 미술치료 이런 곳을 기웃거립니다.

                부모의 매듭은 부모가 직접 풀어야죠...바로 풀면 되는데...묵혀두어서 더 못 풀게 됩니다.

                치료센터. 상담센터. 너무 많이 다니지 마시고

                사랑한다고 표현하시고 미안하다고 마음달래주시고 잘한다고 용기주시고요.

                그러다보면 서로가 행복해지지 않을까요?

                봄꽃에 행복이 매달려 있으니 좋은 계절에 귀한 시간을 내어 사랑하는 자녀와 손 꼭잡고 산책하고 꽃도 보시면 좋겠습니다.

                파낙토스 용인수지센터 변윤언 박사

                상담문의. 031-265-1002

                20220401_221416.png

                 

                자료출처 : https://www.amc.seoul.kr/asan/healthinfo/disease/diseaseDetail.do?contentId=31925

                 

                틱증상 개선을 위한 것이라면 뉴로하모니가 좋습니다.

                구입문의. 010-7308-4202

                 

                https://smartstore.naver.com/cogbrain/products/5891156414


                파낙토스 뉴로하모니S20 블루투스 무선 뉴로피드백 시스템 주의집중력향상 : 뉴로하모니 브레인

                파낙토스 두뇌전문가그룹이 운영하는 뉴로하모니 브레인코리아 ADHD 틱장애 불면증 기억력향상 사회성향상 영재교육 수능시험 공무원시험 주의집중력향상 불안 공항 강박 불면 대인기피

                smartstore.naver.com


                4ea37c536d45a3bd70705705f0c36c0845fb575a.png

                 

                 

                 

              •  [용인수지센터]  [수지센터]뇌파검사로 뇌상태를 진단하고, 뉴로피드백 훈련으로 뇌... 
              • 2022-03-24 | 수지센터 | HIT: 423
              • 인간의 뇌상태를 알아볼 수 있는 다양한 방법이 존재한다. MRI, PET와 같은 의료용 첨단 장비는 뇌에 있는 병소를 찾아내고 뇌의 신비를 규명하는 데 기여하고 있다. 그런데, 최근 의료분야 안팎에서 각광받고 있는 뇌 진단 분야가 있는데 바로 뇌파(EEG)검사이다.

                뇌파검사는 주로 수면검사, 발작성 검사를 위해 의료기관에서 실시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지만, 뇌파를 연구하고 임상을 실시해 온 전문기관에서도 검사를 쉽게 받을 수가 있다.

                주로 활용하는 분야는 영재성 검사, 치매성 검사, 그리고 ADD, ADHD, 틱, ASD(자폐스펙트럼증후군) 등 발달상의 검사에서부터 게임중독, 학습장애, 난독증, 감정조절, 불면 등 문제에 이르기까지 그 범위가 넓은 편이다.

                발달장애의 문제는 뇌파EEG상에서 델타파, 세타파와 같은 서파(slow wave) 과잉상태와 상관성을 보이지만, 정서장애의 경우 뇌의 균형이 무너졌을 때 나타난다는 특징을 보여준다. 사회문제로 야기되고 있는 게임중독의 경우 세계보건기구(WHO) 국제질병분류 개정판에서 질병으로 분류할 만큼 그 심각성이 보고되고 있는데, 이 부분 역시 뇌파검사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고 한다.

                현장에서 뇌파검사와 심리상담을 수년간 수행해 온 변윤언 박사(IBC수지센터, 상담교수)는 "대부분의 사람들이 미디어 매체에 장시간 노출되어 생활하고 있기 때문에 뇌파상에 크고 작은 문제를 가지고 있는 것이 현실"이라고 전한다. 그리고, "뇌파검사를 통해 현재의 뇌상태를 알게 된다면 자기 자신을 이해하는 데 큰 도움이 될 것"이라고 조언한다.

                좀더 나은 뇌건강을 지니고 싶다면 규칙적인 생활습관을 형성하는 것이 중요하고, 젊은 뇌를 지니고 싶다면 지속적인 학습을 하는 것이 크게 도움이 된다. 치매예방은 45세를 전후로 시작해야 한다는 말은 뇌과학 분야에서는 정설에 가깝다.

                이미 뇌건강의 문제가 있는 상태라면, 과학적인 두뇌훈련법인 뉴로피드백 시스템을 활용해 볼 필요가 있다. 과학기술의 발달로 자신의 뇌파를 스스로 변화시킬 수 있는 건강 기법들이 개발된 시대이니만큼 전문기관의 도움을 받아보는 것이 좋을 것이다.

                뉴로피드백 훈련 시스템에 의한 기법들은 약물이나 주사요법처럼 즉시적 효과를 내는 것이 아니라 각자의 증상에 따라 일정기간 꾸준히 훈련을 하다보면 매우 자연스럽게 좋은 상태에 이르게 된다. 이 과학기법은 도구를 사용하는 것이므로 자격을 갖춘 숙련된 뉴로피드백 훈련 임상가의 설계에 따라 교육을 받는 것이 중요하다.

                파낙토스 IBC통합뇌센터 용인수지센터는 풍부한 임상경험과 전문성을 바탕으로 운영되고 있는 대표적인 뉴로피드백 훈련 기관이다. 뇌파검사를 통해서 심리상담을 수행하고 있으며, 내담자에 따른 맞춤형 뉴로피드백 훈련을 설계하여 교육하고 있다.

                교육내용으로는 집중력 향상, 기억력 향상과 같은 학습능력에 직접적인 도움을 주는 인지훈련프로그램과 ADHD, ADD, 틱, 난독증, 경미한 수준의 자폐증, 언어장애와 같은 증상개선을 위한 기초훈련프로그램을 활용하고 있으며 게임중독, 불면증, 우울증, 분노조절장애 극복을 위한 뇌건강훈련프로그램을 성공적으로 지원하고 있다.

                출처 : 메디컬리포트뉴스 (http://www.medicalreport.kr)

                 

                수지센터.jpg

                 

                 

              •  [대전서구센터]  [뇌상담사] 22.4월 뇌상담사 교육과정 
              • 2022-03-02 | 박희래 | HIT: 529
              •  

                22. 4월  뇌상담사 교육과정

                교육과정 목적

                맘브레인 평생직업교육학원은 IBC (Integrative Brain Center)통합뇌센터를 기반으로

                뇌의 건강과 능력을 최적화하고 극대화여 인간을 보다 건강하고 행복하게 만드는 전문교육을 시실하는 학원입니다.   

                한치 앞을 알 수 없는 요즘시대의 변화에 적응하기가 쉽지 않습니다.

                그로인한 피로감, 불안감, 우울감 등 불면증을 호소하는 사람들이 많이 늘고 있습니다.

                또한 과도한 스트레스는 기억력저하, 집중력저하 등 뇌기능에 이상을 초래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문제점들을 개선하기 위해서 과학기술을 통한 자신의 뇌활동상태를 체크하고 뇌활동능력을 향상시키는 뉴로피드백,

                EEG 훈련방법을 익히고 상담하는 뇌상담사 자격과정에 초대합니다. 

                두뇌훈련의 효과는 뇌효율성 증대, 집중력 강화, 주의산만함 완화, 치매예방, 불면증, 우울증, 무기력증 해소 등에 영향이 있습니다.  

                뇌 건강에 관심이 많고 배우고 습득하시고 싶은 분들은 교육과정 이수 가능합니다.


                교육일정

                2022년 4월 4일~  4월 25일,  매주요일 오전 10시~ 오후 5시

                                                       일일 6시간, 총 24시간

                 

                장소 및 문의

                ◦    장소맘브레인 평생직업교육학원( 대전시 서구 문정로 77 로데오타운 318호) 

                ◦    문의:  042-484-3927,  010-2739-3400

                 

                예산

                ◦  교육비 : 550,000원,  교재비 별도(온라인 test -CBT)

                       우리 : 1005-7038-14575  맘브레인 평생직업교육학원


                신청 및  카드 사용기관

                ◦    신청방법:  전화 및 SNS, 문자문의 - 성함,   핸드폰 번호,  지역

                ◦    카드 사용기관 :  평생교육바우처 카드 사용기관,  제대군인 교육지원 기관

                 

                기타  궁금사항과 교육일정, 교과목에 대해서는 전화문의 하시면 상세히 설명 드리겠습니다.

                 

                맘브레인 평생직업교육학원

                 

                 

            • 05542 서울특별시 송파구 올림픽로 342, 15층 (방이동, 아울타워) | 15F, 342, Olympic-ro, Songpa-gu, Seoul, 05542, Rep. of KOREA  | 대표전화 : 02-2051-1380
              이메일 : panaxtos@naver.com | 팩스 : 02-2051-1305 | 사업자등록번호 : 214-88-86454 | 대표 : 박병운

              개인정보 관리책임자 : 김태호 | 개인정보 보호기간 : 회원탈퇴 시 | 전국센터번호 : 1661-4800 (뇌파빵빵)  | 호스팅 사업자 : 카페24

            • QUICK MENU
            • 전국센터찾기전국센터찾기
            • 상담예약상담예약
            • 이용안내이용안내
            • 1661-4800(뇌파빵빵)1661-4800(뇌파빵빵)